본문 바로가기
알짜 상식

가짜사나이 2기 최종합격자 에피소드1 업로드 일정(출연진 확정, 김병지, 곽윤기, 샘김 등)

by 은퇴박사 2020. 9. 25.
반응형

 

출처 : 피지컬갤러리

가짜사나이 2기 에필로그가 드디어 떴습니다. 어제자 9/24일 업로드가 됐고, 업로드 8시간만에 무려 조회수가 300만명에 육박합니다.

 

 

그만큼 관심이 많았다는 방증이겠죠 ^^

 

 

 

"가짜사나이2 최종합격자 리스트"

 

출처 : 마이데일리

보시는 것 처럼, 김병지, 줄리엔강, 이과장, 손민수, 힘의길, 까로, 지기TV, 조재원, 머독, 최고다윽박, 홍구, 오현민, 샘김, 곽윤기 총 14명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유튜버가 대거 포진됐습니다. 모집당시 초기 인지도가 떨어졌던, 시즌1 때와 달리 가짜사나이 흥행 몰이 이후 수천명이 넘게 지원했고, 그 중 추리고 추린 14명이라 그런지 인지도면에서 일반 유튜브 채널 중 넘사벽인듯 합니다.

 

 

 

 

김계란 인스타그램

예고편만 봐도 실제 영상퀄리티가 공중파 수준이며, 김계란님 인스타를 통해 보면, 무려 30테라 바이트로 1기의 6배 분량이라고 합니다.

 

 

 

에필로그(예고편)만 봐도 퀄리티나, 극악의 훈련 조건이 보입니다.

 

에필로그만 봐도 시즌2가 기대되고 

 

 

에피소드 1이 업로드 일정(예정일)인 10월 1일 오후 8시가 기되됩니다 ^^ 참고로 업로드일이 10월 1일인 이유는 바로 국군의 날이기 때문입니다(가짜스럽지 않은 아이러니가 더 매력적이죠)

 

 

 

 

 

전, 김병지의 노련함(인터뷰 보고 반함)과 줄리엔강의 피지컬(피지컬갤러리랑 딱인듯)이 기대되고, 이과장/곽윤기/조재원 등 다양한 출연진과의 밸런스도 궁금합니다(진짜 사람 잘 뽑은듯요)

 

 

앞으로 업로드 일정에 맞춰서 가짜사나이2 정주행 해야 되겠숩니다~

반응형